2024/07 4

[KOTRA]어막턴 - 우연을 필연으로 편

어.막.턴어쩌면 마지막 인턴 역시 달리기 한 후가 가장 기분이 좋네요^&^아무리 그래도 학원 갔다온 날에는 정말 운동하기 힘들더라고요    안녕하세요~~이번에도 이렇게 일주일이 후~딱 지나갔네요인턴으로 일 하면서 쉬는시간은 거의 없는거 같아요(사실 이게 더 좋긴합니다, 시간도 빨리가고 ㅎㅎ 노니 뭐합니까 일해야죠 ㅎㅎ )저는 몸이 편한거 보다 마음이 편한게 더 좋더라고요. 다른 팀원 분들 다 열심히 일하시는데 나만 안하면 좀 눈치보이자나요    베트남 라면이에요!! 베트남,캄보디아 출장 다녀오신 D대리님께서 선물로 주셨어요감사합니다 ^&^베트남 하니까 호치민 여행다녀왔던 기억이 떠오르네요~~ 올 여름은 여행은 못가겠네요 ㅠㅡㅠ  월요일은 오랜만에 혼밥했어요코트라 식당 저는 개인적으로 극호 입니다 ~~ 너..

[KOTRA]어막턴 - 인생이라는 드라마 속에서 편

어.막.턴어쩌면 마지막 인턴첫 인생은 너무 어려워~~ 안녕하세요~~이렇게 일주일이 또 마무리가 되었습니다.저는 요즘 '나다다'프로젝트(나는 다른사람들과 다르게 살겠다)의 일환으로서 월요일부터는 퇴근 후 중국어 학원에 가서 공부를 하고 있어요(매주 월수) 입니다근데 기분이 살짝 나쁜게 책 (교재)가 너무 비싼거 아입니까? 요즘 물가 넘 비싸요 ㅠㅠ  이번주 화요일에는 C대리님께서 점심을 사주셨어요저는 저 동치미국물이 사기라고 생각합니다 끝내줍니다 크~~~ 점심 정말 감사합니다!!ㅋㅋ 그나저나 제 영어이름이 Parkky라고 말씀드리니까 엄청 좋아하셨습니다ㅋㅋㅋㅋㅋ파키파키  코트라 회사 지하1층에는 이런 야외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는 공간도 있었네요 처음와봤어요.날씨가 금방이라도 비가 올 것만 같은 그런 날씨네요..

[KOTRA]어막턴 - A급 인턴이 되고 싶었지만 편

어.막.턴어쩌면 마지막 인턴  코트라 구내식당인데요 6000원 입니다. 밥도, 돈까스도 자기가 원하는 만큼 먹을 수 있어요야무지지 않나요? ㅋㅋ  안녕하세요~~  오늘도 이렇게 일주일이 마무리가 되었습니다. 요즘 저는 "나다다" (나는 다른사람들과 다르게 살겠다) 라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서 매일 일찍 출근을 하고 있습니다.09시까지 출근이지만 보통 08시20분~ 08시40분 (최소 40분까지)출근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. 처음 사무실에 도착하면 어김없이 컴퓨터가 아니라 개인 노트북 부터 켜줍니다 ㅋㅋ(여기서 바로 A급탈락) 09시가 되면 일일뉴스를 또 취합을 합니다. 이번주에는 미리캔버스로 포스터 만들기를 많이했어요 문과친구에게 물어봤는데  발표준비 할 때 많이들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저도 알고는 있었는..

[KOTRA]어막턴 - 인생역전을 꿈꾸지 만 편

어.막.턴어쩌면 마지막 인턴  오늘은 (2024년 07월 06일) 인턴으로 시작 후 맞이하는 첫 주말이네요  공기업이라고해서 출근복장 규율 등이 빡빡할 줄 알았는데, 생각보다 프리한거 같아요정장입어야하나, 아버지옷 빌려서 입어야하나 생각했어는데 말이죠 저는 09시까지 출근이긴 하나, 조금 일찍 출근하고 있어요 늦어도 08시40분까지는 출근하려고 합니다그러다 보니 아침에 지옥철 피할 수 있어서 좋아요  그나저나 요즘 너무 제가 노안이라서 걱정이네요 20살때 27살처럼 보인다는 말 듣고 살짝 충격이었는데... 이제는 무슨 30대처럼 보이네요 ㅠㅠ 피부관리좀 받아야 겠어요 저는 요즘 매일 중국어 단어장 들고다니면서 지하철에서도 매일 매일 읽고 있어요휴대폰 보고싶은 유혹 꽉꽉 참아가며 읽고 있네요ㅎㅎ KOTRA..